정치인은 시민의 이익을 대변해주는 대변인같은거고
그래서 투표해서 나라 운영하라고 하는거고
지금 그 거지같은 래버리지 출시해서 국장 일주일에 서킷 사이드카 두세번씩 뜨는 판인데
뭔 조금만 싫은소리하면 겁나뭐라해 진짜 ㅋㅋㅋㅋㅋ 대통령이 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인은 시민의 이익을 대변해주는 대변인같은거고
그래서 투표해서 나라 운영하라고 하는거고
지금 그 거지같은 래버리지 출시해서 국장 일주일에 서킷 사이드카 두세번씩 뜨는 판인데
뭔 조금만 싫은소리하면 겁나뭐라해 진짜 ㅋㅋㅋㅋㅋ 대통령이 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