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 눌러서 투자자 동향 봐도 투자자 50% 이상 손실인 종목이 다수네... 90% 이상도 많음 네카오 이런 건 원래 그랬던 거 같은데 그래도 심하다
잡담 아까 종목 95% 하락이라길래 앱에서 보니까
46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무거나 눌러서 투자자 동향 봐도 투자자 50% 이상 손실인 종목이 다수네... 90% 이상도 많음 네카오 이런 건 원래 그랬던 거 같은데 그래도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