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빌미로 내리더라도 금방 지나갈 거 같은게 ai 최대 고객은 애플이 아니라서 https://theqoo.net/stock/4259256898 무명의 더쿠 | 16:14 | 조회 수 170 난 금방 지나갈 이슈라고 봄대신에 깊생을 어떤 쪽으로 하느냐에 따라 방향성이 좀 다를 수 있을 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