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황에선 그래도 지금이 낫다고 생각해? 아니면 차라리 이전이 낫다고 생각해? 이전 시장이 어땠는지 잘 모르겠어서
잡담 국장 오래한 덬들에게 질문!! 삼하빼면 코스피 얼마~ 이런 기사에 그럼 코스피 3천(?)밑일때로 돌아가고싶냐고 화내는 사람 많았잖아
207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상황에선 그래도 지금이 낫다고 생각해? 아니면 차라리 이전이 낫다고 생각해? 이전 시장이 어땠는지 잘 모르겠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