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빼면 남는 게 없으니까 ㅋㅋㅋㅋㅋ 이젠 삼하 빼면 코스피 4000도 아닐 듯 -26.9%가 평균이면 걍 예전 박스피 됐을 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식 관련 정책 얘기 꺼내면 정방 가라는데 걍 입막음+쳐맞으라는거잖아
- 17:19
- 조회 15
- 잡담
-
- 애초에 금감원장은 그 분야 전문가를 앉혔어야..
- 17:18
- 조회 22
- 잡담
-
- 걍..대통령 변호사가 국장을 이따위로 망친게 존나 어이가 없을 뿐..
- 17:18
- 조회 26
- 잡담
-
- 요즘 그냥 대화자체가 안됨
- 17:18
- 조회 66
- 잡담
-
- 사실 해결책을 찾을 인재가 있었으면 이런 일도 안생겼을거라 생각해
- 17:17
- 조회 12
- 잡담
-
- 정부/정책 칭찬은 또 해도 괜찮잖음ㅋㅋㅋㅋ
- 17:17
- 조회 81
- 잡담
-
- 정말 보기 싫으면 그냥 무시하는 게 제일 낫지 정방 가라고 댓글 도배할 필요도 없음
- 17:16
- 조회 69
- 잡담
-
- 진짜 투경부터 어케해봐
- 17:16
- 조회 25
- 잡담
-
- 원래 내 주식에 호재뜨면 얼마나 오를까 두근두근(p)했는데
- 17:16
- 조회 42
- 잡담
-
- 국장 웃프긴 해도 차라리 이때가 선녀였을까
- 17:15
- 조회 94
- 잡담
-
- 보통 우리나라 주도주는 2년 정도 기간으로 우상향했다던데
- 17:14
- 조회 84
- 잡담
-
- 토스에 그냥 증권계좌로 거래할때 세금떼는거
- 17:14
- 조회 52
- 잡담
-
- 진짜로 증시 부양이 목적이었으면 저런 짓을 안했지
- 17:13
- 조회 220
- 잡담
-
- 공평하게 투경이나 다 걸어라
- 17:13
- 조회 68
- 잡담
-
- 6월말 캐나다 잠수함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 17:12
- 조회 143
- 잡담
-
- 월요일에 미장 분위기 좋았으면 좋겠다
- 17:12
- 조회 31
- 잡담
-
- 주식 할때 한참하다가 개인사정으로 근 몇년 신경을 전혀못썼는데(사진많음주의)
- 17:12
- 조회 171
- 잡담
-
- 근데 소부장들도 ㅈㄴ쏠다가 투경 걸리면 픽 떨어지고
- 17:11
- 조회 114
- 잡담
-
- 국장 관해서 딱히 효과적인 방안을 마련할 거 같지도 않음
- 17:10
- 조회 72
- 잡담
-
- 난 개인적으로 삼하 레버 재미없어서 안함
- 17:10
- 조회 1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