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단순히 거품이라고 표현하겠음))
하다못해 smr 하는 두에빌같은 소형원전 이쪽도 몇백배 될텐데..
저런 미래사업분야는 원래 per 이런걸로 얘기하기 어려운 섹터긴 하잖음
삼하기준 실적으로만 얘기할거면 두에빌 조차도 지금 가격에 몇십토막 나야됨
왜 삼하 기준으로 모든 섹터를 비교하는지 잘 모르겠어
하다못해 smr 하는 두에빌같은 소형원전 이쪽도 몇백배 될텐데..
저런 미래사업분야는 원래 per 이런걸로 얘기하기 어려운 섹터긴 하잖음
삼하기준 실적으로만 얘기할거면 두에빌 조차도 지금 가격에 몇십토막 나야됨
왜 삼하 기준으로 모든 섹터를 비교하는지 잘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