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놈이었는데 폭락장이와서 효자됨 작년 9월부터 모았음....쌰갈..... 환차익때문에 실제론 +7%;;더이상 빠질게없어서 덜 빠지더라^^비중 꽤 되는앤데^^얘랑 삼레말곤 다 마이너스 ^^쌰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