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동전주랑 시총 조건안되서 상폐되면 진짜 코스닥 감당 안될듯 https://theqoo.net/stock/4259169571 무명의 더쿠 | 14:31 | 조회 수 492 삼하에 수급 다 쏠려서 뭐 하지도 못하고 상폐당하겠네업보 당할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