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도 그렇고 트럼프 미국이란전도 그렇고 미국 가오 다 죽은 느낌 https://theqoo.net/stock/4259087226 무명의 더쿠 | 12:56 | 조회 수 192 참 미국이 중국한테 절대 밀릴 일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언젠간 패권다툼에서 질수도 있겠다 생각듬 진심 하는 짓 보면 미국 위상 다 뒤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