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초~중순에 팔라네..? 내가 하닉 400만원까지 가면 어떡하냐니까 타오르는 불(욕심)을 차가운 물로 끄고 이성적으로 생각하래... 하 원금이라도 빼야하나
잡담 매도시점을 모르겠어서 제미나이한테 사주랑 같이 물어봤는데
8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7월 초~중순에 팔라네..? 내가 하닉 400만원까지 가면 어떡하냐니까 타오르는 불(욕심)을 차가운 물로 끄고 이성적으로 생각하래... 하 원금이라도 빼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