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평단 12000원에 들고 있는데 만약에 그 주식이 지금 10000원이야 그러면 이게 20주 되고 600원되는거지 500원이 아니고?
잡담 주식 분할 되면 1/20이라는데 내가 가진 평단에서 쪼개지는거야?
18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주 평단 12000원에 들고 있는데 만약에 그 주식이 지금 10000원이야 그러면 이게 20주 되고 600원되는거지 500원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