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참 딜레마인 듯 반도체 호황이 영원할 거 같지가 않아서 더 그래 장밋빛 전망만 보면 그런가 싶긴 한데 그렇게 희망적으로만 흘러갈 거 같지도 않음
잡담 반도체라도 잘 나가니 다행이긴 한데 그냥 실물 경제는 박고 있는 게 눈에 보여서
26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게 참 딜레마인 듯 반도체 호황이 영원할 거 같지가 않아서 더 그래 장밋빛 전망만 보면 그런가 싶긴 한데 그렇게 희망적으로만 흘러갈 거 같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