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나쁘면 240도 가고 기분 좋으면 300도 가고 기분 개 나빠지면 220도 가려나? 기분 ㅈㄴ 좋아도 당분간 300 이상은 안갈듯 하닉이 300 찍을때마다 뭔가 주식장에 카오스가 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