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기업이 돈 쓸어담는걸 '윗분'들이 용납해줄까? 애플 징징거리는거 봤지? 트럼프가 가만 있을 것 같아? 노보노 어떻게 되는지 봤지? 이러면서 '잭팟터진 삼하마가 카지노 밖으로 나갈 수 있을까?' 하는거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