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낙관적으로 보나 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는 오빠가 주식할라고 신용썼다는데
- 15:21
- 조회 17
- 잡담
-
- 내년에 DC 계좌로 9천정도 들어오는데 너네같으면 어떻게 운영할거야?
- 15:21
- 조회 5
- 잡담
-
- 이번주 단타칠때 타이밍 잘못잡아서 손절꽤해서 우울한데
- 15:18
- 조회 39
- 잡담
-
- 파이어족 후기의 후기
- 15:16
- 조회 256
- 잡담
-
- 잡담 무조건 우상향하는종목 추천함
- 15:05
- 조회 599
- 잡담
-
- 두에빌 보고왔는데 저렇게 떨어졌는데도 PER 600이 넘네
- 15:02
- 조회 293
- 잡담
-
- ㅇㅈㅅ 비상금은 얼만큼 가지고 있어야 되는 거야?
- 15:00
- 조회 298
- 잡담
-
- 카드론으로 부동산을 하면모를까 (물론 하란말아님) 주식을하는건 지능이슈
- 14:58
- 조회 198
- 잡담
-
- 당장 현차는 국회의사당에 태권V가 있음을 발표해라
- 14:57
- 조회 139
- 잡담
-
- 현대무벡스 가지고있었는데 탈출하길 존나잘했다 한 400주 있었는데
- 14:56
- 조회 160
- 잡담
-
- 일본, 이란·레바논에 200억 규모 긴급 무상 자금...전쟁 후 첫 지원
- 14:56
- 조회 219
- 잡담
-
- 좀 안전하게 투자해보려고 계좌 하나를 ETF들로 넣어놨는데
- 14:56
- 조회 158
- 잡담
-
- 뭐가 됐든 미래에 대한 기대감 때문이지 뭐
- 14:55
- 조회 44
- 잡담
-
- ㅇㅈㅅ주식생각만하다가 넘 머리아파서 나가서 인형뽑기나해옴
- 14:52
- 조회 607
- 잡담
-
- 샌디 호재 있음
- 14:52
- 조회 544
- 잡담
-
- 근데 로봇,우주,양자 등등 미래사업섹터는 per이든 pbr이든 다 거품 엄청나잖아
- 14:49
- 조회 236
- 잡담
-
- 들어가기전에 공부 조금이라도 하고 들어가는데 맞는거 같다ㅠㅠ
- 14:47
- 조회 215
- 잡담
-
- 삼전도 9만원갔다 4만웡갔다며... 현차도 그런거아닐까
- 14:40
- 조회 685
- 잡담
-
- 수익률에 대한 감각이 이상해지긴 했다
- 14:40
- 조회 329
- 잡담
-
- 난 솔직히 하닉에 쏠린 국장보다 실적도 없는데 올려쳐진 스엑이 더 광기같던데
- 14:40
- 조회 6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