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플이 일본 디스플레이회사에도 똑같이 양아치짓 했나봐
- 17:56
- 조회 1
- 잡담
-
- 근데 95퍼가 -20퍼 하락맞은건 ㄹㅇ 개오바아닌가
- 17:56
- 조회 10
- 잡담
-
- 주방 왜이래 하지 말고 국장 왜이래 부탁드립니다.
- 17:56
- 조회 7
- 잡담
-
- 엔켐 언제 2만원 됬냐ㄷ
- 17:56
- 조회 2
- 잡담
-
- ㅇㅈㅅ달고 글써 필터링해도 보이는건 좀 짜증나잖어
- 17:56
- 조회 10
- 잡담
-
- 울엄마빠 예전에 주식으로 하도 크게 잃어서
- 17:56
- 조회 9
- 잡담
-
- 암튼 더쿠는 방탈로 얘기하는거 상관없고 어디 가라마라 통제하는게 공지 위반임
- 17:56
- 조회 15
- 잡담
-
- ㅇㅈㅅ 난 진심으로 정치인을 왜 덕질하는지 모르겠음
- 17:55
- 조회 50
- 잡담
-
- 환율 기다리면 시간이 해결해 준다 이게 제일 웃기다
- 17:55
- 조회 34
- 잡담
-
- 주방 왜 이래?
- 17:55
- 조회 112
- 잡담
-
- 토스 이벤트 돌려줘... 미장 수수료도...
- 17:55
- 조회 10
- 잡담
-
- 환율 레버출시 후 95퍼가 평균 -26퍼 라는 기사떠서 환율, 레버 등등 얘기하던 플입니다
- 17:55
- 조회 35
- 잡담
-
- 프랑스에서 에어컨 품귀현상 나고 있다며
- 17:55
- 조회 37
- 잡담
-
- 주식이랑 관계없는 글쓰는거 일톡가서 댓글 조회수 없으니까 여기오잖아
- 17:55
- 조회 50
- 잡담
-
- 아니 환율은 정부에서도 서학개미 어쩌구 해놓고 일반개미들은 왜 환율올라간걸로 정부얘기하면 안되는건지도 모르겠음
- 17:54
- 조회 53
- 잡담
-
- 근데 왜 다들 삼하살때 그게 끌리지 않아서
- 17:54
- 조회 46
- 잡담
-
- 난딱 이대로 한두달만 삼하 하향세면 좋겠어
- 17:54
- 조회 54
- 잡담
-
- 주식 얘기하는데 정치 얘기 못하는건 돌 얘기 하면서 기획사 얘기 못하는거랑 똑같은
- 17:54
- 조회 32
- 잡담
-
- 에이 부동산 자금이 주식으로 흐름 뭐 그런얘기 했으면 그 사단이 안났지
- 17:54
- 조회 43
- 잡담
-
- 서학 개미탓이라고 환율 이벤트 없앤 거 존나 빡침
- 17:54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