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억으로 단타치는 사람들 레버는 미수신용 안되니까 본주에 미수 5배 써서 단타치고 내려갈때는 하닉 인버스 들어가고 근데 외인 기관도 그러고 있으니 걍 단타장임 기관외인개미들 다 학습돼서 이제 하닉 길게 안끌고가잖아 장투러한테는 독임
잡담 요즘 단타 고수들 매매일지보면 다 하닉이랑 하닉 곱버스임
31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십억으로 단타치는 사람들 레버는 미수신용 안되니까 본주에 미수 5배 써서 단타치고 내려갈때는 하닉 인버스 들어가고 근데 외인 기관도 그러고 있으니 걍 단타장임 기관외인개미들 다 학습돼서 이제 하닉 길게 안끌고가잖아 장투러한테는 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