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조정 오면 쓸어담고 4분기 기다리셈 https://theqoo.net/stock/4259057311 무명의 더쿠 | 12:18 | 조회 수 452 3분기만 버티면 금방 회복할거임대신에 미국 금리는 계속 지켜봐야됨애플 이슈말고 금리 이슈 부각되면 도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