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현차덬들만 들어와바
1,101 15
2026.06.27 08:04
1,101 15
계속 가져갈거야?

나는 53으로 70주, 60으로 30주 정도 있는데

진짜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 싶음


급한돈은 아니라서 그냥 둘까싶기도하고

기회비용이 너무 아깝다 싶고


다들 그냥 묵힐건지 궁금해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06.25 35,9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6,91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7,6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00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1735 잡담 미장 애플 테슬라 팬덤 포지션이 국장은 하닉같은뎈ㅋㅋ 11:05 3
831734 잡담 Ram 탈출기회줄거같아? 2 11:04 24
831733 잡담 그래도 예전보단 분위기 많이 바뀐듯 전에는 애플 테슬라 8 11:02 125
831732 잡담 국장은 이번 장 끝나면 원래 오래 투자했던 사람도 떠날 듯 5 11:01 150
831731 잡담 나 존나 단순한가봐 미장이 망하는것보다 내 인생이 망할 확률이 더 큰거같이서 1 11:01 63
831730 잡담 너네는 반도체가 더 갈 수 있다고 봐? 9 11:00 190
831729 잡담 ㅇㅈㅅ 근데 요새 제미나이 성능 구린건 3 10:58 109
831728 잡담 ㅇㅈㅅ 난 클로드 유료 결제 고민중 4 10:57 125
831727 잡담 6월 넷째주 코스피 상승 하락률 상위 종목 7 10:57 174
831726 잡담 근데 역대급 고점이라해도 나스닥우상향이라고보면 지금도 미래의 저점인거아냐..? 11 10:54 295
831725 잡담 주방 덬들아 삼전은 어떻게 봐? 8 10:54 201
831724 잡담 미장도 개별주는 안하고 무조건 지수만 함 3 10:54 103
831723 잡담 반도체 전망도 좋을거같고 우상향도 할거 같은데 변동성이 멀미나는게 문제 1 10:53 78
831722 잡담 요즘 단타 고수들 매매일지보면 다 하닉이랑 하닉 곱버스임 3 10:53 193
831721 잡담 제미나이 맨날 쓰면서 구글을 안샀네 ㅎ 12 10:50 256
831720 잡담 주식 시작 하고 나서 알콜을 끊을수없다 7 10:50 185
831719 잡담 커뮤는 그냥 재미로 보면 됨 8 10:49 239
831718 잡담 AI가 마진율이나 높으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라서 3 10:49 117
831717 잡담 아 나도 수익 100퍼나서 원금 쏙 빼보고싶다 1 10:49 121
831716 잡담 걍 결국 반도체 빅테크는 사이클이라 다시 빅테크오르긴할거임 5 10:48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