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전반적으로 현타가 너무 심해 보이더라 삼하 장투한 사람이면 몰라도 섹터 두루 투자한 사람들은 나날이 마이너스에 스트레스까지 얻어가고 환멸 느끼는 거 같던데
잡담 국장은 이번 장 끝나면 원래 오래 투자했던 사람도 떠날 듯
558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전반적으로 현타가 너무 심해 보이더라 삼하 장투한 사람이면 몰라도 섹터 두루 투자한 사람들은 나날이 마이너스에 스트레스까지 얻어가고 환멸 느끼는 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