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거 어차피 못씀 애플이 저러는건 이걸 기회로 반도체 싸게 사고싶어서 https://theqoo.net/stock/4259052220 무명의 더쿠 | 12:13 | 조회 수 140 논란 만들어서 반도체 가격 낮추려고 그러는걸거임그나저나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도 아이폰 안쓰면 조케따이건 걍 개인적인 내바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