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가져갈거야?나는 53으로 70주, 60으로 30주 정도 있는데진짜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 싶음급한돈은 아니라서 그냥 둘까싶기도하고기회비용이 너무 아깝다 싶고다들 그냥 묵힐건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