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애플은 혁신이 끝난거 같아서 좀 정리해야지 하던참에 며칠새에 폭락해서 못팔고 있네 300은 다시 올까? 20주 정도있고 수익은 180%임
잡담 애플 주주들 있니 계속 가져갈거야?
10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안그래도 애플은 혁신이 끝난거 같아서 좀 정리해야지 하던참에 며칠새에 폭락해서 못팔고 있네 300은 다시 올까? 20주 정도있고 수익은 180%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