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코스닥 주식 4월부터 2개월동안 일봉 차트 ㄹㅈㄷ https://theqoo.net/stock/4258756923 무명의 더쿠 | 00:01 | 조회 수 306 딱히 적자 큰것도아니고 그냥 중소형 바이오 ㄹㅇ 2개월만에 아무 이슈없이 반토막남 코스닥 바이오 아무거나 골라보면 차트 비슷한거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