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ㅈㅅ)가계부라는걸 처음으로 써보고 싶은데 엑셀시트 찾으려면 편한가계부가 제일 괜찮을까?
40 0
2026.06.26 21:11
40 0

뱅크샐러드랑 편한가계부 두개 다운받아 놓긴 했는데

매달 월급 얼마 받고 얼마 쓰는지도 관심 없이 살아서

우선 가계부에 월별 지출이랑 대출금 투자금 이런거 정리해보고 싶은데

엑셀쓸줄 몰라서 만들어진 시트같은거 다운받으려면

편한가계부 유료 1달 사용하는게 제일 나을까?

초보 가계부 쓰는 방법좀 조언해주라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8 06.25 34,68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4,5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00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1604 잡담 월욜 국장 반도체도 처맞으려나 1 08:34 60
831603 잡담 배당금 들어왓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8:34 73
831602 잡담 타이거 우주 많이 떨어지기는 했음 1 08:31 98
831601 잡담 필반 왜저래...? 월욜 국장 조졋나 1 08:30 112
831600 잡담 정말 장 닫히자마자 지랄하는 거 08:27 169
831599 잡담 하ㅠ 개뜬금없이 존나예민한 댓글마다 4 08:26 289
831598 잡담 내 국장 ETF볼래? (어떤걸 물타야할까) 7 08:26 201
831597 잡담 빅시 망했니 어쩌니 하는데 이번어닝 잘나왔네 08:18 95
831596 잡담 장 닫히자마자 귀신같이 지랄하네 08:18 223
831595 잡담 코인주는 손대면 안되겠다 6 08:17 227
831594 잡담 반도체 내리긴 했어도 빅테크나 다른 섹터는 좀 살아났다는데 3 08:16 398
831593 잡담 나도 담주부터 터벅터벅 단타노동이나시작해야겠다 1 08:10 221
831592 잡담 이란 언론 : 혁명수비대, 역내 미군 기지 타격 5 08:09 416
831591 잡담 현차덬들만 들어와바 10 08:04 451
831590 잡담 ㅇㅈㅅ 주말이다 차트 본다고 움직이는거 아니니까 다들 쉬자고 08:03 75
831589 잡담 애플 토스 커뮤에 분노한 사람들 많네 ㅋㅋ 🥲 19 07:54 1,110
831588 잡담 ㅇㅈㅅ 애플이야기나와서 그런데 애플제품 못쓰는 덬들도 있어? 22 07:53 478
831587 잡담 슨피 금요일장 종목별 등락률.jpg 3 07:46 742
831586 잡담 이거 옵션싸움 언제까지 하는거야? 2 07:39 471
831585 잡담 미국 반도체주 위주로 하락했는데 야선은 무난하던데 7 07:39 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