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랑 편한가계부 두개 다운받아 놓긴 했는데
매달 월급 얼마 받고 얼마 쓰는지도 관심 없이 살아서
우선 가계부에 월별 지출이랑 대출금 투자금 이런거 정리해보고 싶은데
엑셀쓸줄 몰라서 만들어진 시트같은거 다운받으려면
편한가계부 유료 1달 사용하는게 제일 나을까?
초보 가계부 쓰는 방법좀 조언해주라ㅠ
뱅크샐러드랑 편한가계부 두개 다운받아 놓긴 했는데
매달 월급 얼마 받고 얼마 쓰는지도 관심 없이 살아서
우선 가계부에 월별 지출이랑 대출금 투자금 이런거 정리해보고 싶은데
엑셀쓸줄 몰라서 만들어진 시트같은거 다운받으려면
편한가계부 유료 1달 사용하는게 제일 나을까?
초보 가계부 쓰는 방법좀 조언해주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