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사람은 죄가없지만.. ㅅㅂ ㅜ 삼성은 주식이라도 오른 상태에서 파업이지 카카오 너네는 뭔데ㅠㅠ
잡담 카카오 주식 개물려있어서 카카오 노조 파업한다는거 왤케 열받냐
10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하는 사람은 죄가없지만.. ㅅㅂ ㅜ 삼성은 주식이라도 오른 상태에서 파업이지 카카오 너네는 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