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참 재밌었는데 반도체로 번 폰수익 반도체외 주식들이 다 까먹고
원금까지 마이너스 됐는데 안팔았으니 괜찮아 하며
정신승리도 힘들다 ㅜㅜ 원금만 찾아서 나갈게요 제발
좀 올라주라 ㅜㅜ 반도체 아닌 너 대건, 엘앤에프 이녀석들아
오르지도 않아놓고 쳐 내리기만 하냐 ㅜㅜ
원금까지 마이너스 됐는데 안팔았으니 괜찮아 하며
정신승리도 힘들다 ㅜㅜ 원금만 찾아서 나갈게요 제발
좀 올라주라 ㅜㅜ 반도체 아닌 너 대건, 엘앤에프 이녀석들아
오르지도 않아놓고 쳐 내리기만 하냐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