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시장에 이벤트도 많았지만 이렇게 큰 변동성에 직접적으로 젤 큰 영향 끼친건 외인들 반기 리밸런싱이었다고 생각하거든 다른것들은 걍 그때그때 이유갖다붙이기나 다름없다는 생각이고 다음주부턴 변동성 좀 줄어들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