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삼하 보유자들도 수익실현선 잡거나 추매보다 레버 단타로 번다는 사람들도 꽤 보이고
이러니 저러니 해도 코스피 5천선에 국장 들어오거나 국장 시드 키운 사람들이 많을거임
원래도 이재명 정권 이후의 국장 투자에는 회의적인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 투자심리가 삼하랑 그 관련주 말고는 진짜 죽어서 앞으로 국장이 예측이 안가 이렇게 전혀 모르겠던 적은 없었음...
그래도 만스피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것도 삼하랑 삼하 지주회사로 갈 거 같음 그거랑 별개로 장기는 커녕 중단기적 국장의 미래조차 정말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