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계속 사팔해서 수익 내고 있음!!!!!!!!시드 70퍼 이상 삼하용임)
다만 몇몇 주식은 이상하게 탈출이나 나중에 나에게 큰 기쁨을 줄거같아서 끌어 안고 죽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너스 계속 커지는거 보기 싫어서 그냥 유배 보내버린 애들도 있음
(삼하 계속 사팔해서 수익 내고 있음!!!!!!!!시드 70퍼 이상 삼하용임)
다만 몇몇 주식은 이상하게 탈출이나 나중에 나에게 큰 기쁨을 줄거같아서 끌어 안고 죽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너스 계속 커지는거 보기 싫어서 그냥 유배 보내버린 애들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