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코스피 매도세길래
보유종목 수급 확인했더니 내껀 한두종목 빼고 다 매수해감
(삼닉만 아니었다면) 전망 좋아서 잘오르던 애들이고 실적은 잘나오는 애들 위주로 꾸려놨거든
코스닥 개별종목도 다 매수야 ㅋㅋㅋㅋㅋㅋ 나는 마이너스 행진인데ㅠㅠ
대부분 작년 말 가격으로 회귀했고 존나 저렴하게 쓸어가는구나
보유종목 수급 확인했더니 내껀 한두종목 빼고 다 매수해감
(삼닉만 아니었다면) 전망 좋아서 잘오르던 애들이고 실적은 잘나오는 애들 위주로 꾸려놨거든
코스닥 개별종목도 다 매수야 ㅋㅋㅋㅋㅋㅋ 나는 마이너스 행진인데ㅠㅠ
대부분 작년 말 가격으로 회귀했고 존나 저렴하게 쓸어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