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현대차 아틀라스군단 성공하면 진짜 잘될 걸?
176 0
2026.06.26 17:08
176 0

유럽이 전기차로 바꾸자! 환경오염 NO!!! 이러다가 지금 꼬리빼고 도망간게 중국이 엄청 빠르게 전기차 치고 올라와서 그렇거든? 자기들이 처음 계획했던 30년까지 전기차 세상~ 해버리면 독3사, 이태리 슈퍼카, 프랑스의 르노등등 유럽 자동차회사가 중국차 가성비에 밀려서 다 죽을 거 같으니까 꼬랑지 뺀거란 말이야. 말장난 하면서 35년까지..? 이러고 눈치보는 중인데ㅋㅋㅋ 유럽의 그 미친 노동법 알잖아; 좋게 말하면 장인정신에 명품이지만 나쁘게 말하면 그렇기때문에 계속 제자리에서 큰 발전 못하고있고 마진이 안남고 결국 대량생산 하는 중국한테 승부가 안되니까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그러고있는건데

 

아틀라스가 자동차 제조하는 시스템 납품하면 쟤네가 제일 먼저 사갈거임 ㅇㅇ.. 테슬라도 지금 가격조정 가능했던게 테슬라 공장도 로봇으로 자동화해서 돌아가는 공장이 있어 찍어내는 수량이 많고 비용이 절감되서 가격을 낮추니까 가성비의 테슬라가 되서 너도나도 테슬라 타는 중인거라... 아마 아틀라스 모듈화 팔면 모든 자동차회사들이 반로봇+반인간을 하던 조정을 할거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9 06.25 33,0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91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8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41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1396 잡담 아옥스 그래도 말올한다 23:05 6
831395 잡담 구글 답없네 장투가 맞나? 23:05 23
831394 잡담 샌디 쏘나 1 23:05 71
831393 잡담 걍 모두 부자되게 만스피 가게 해주세요 23:05 16
831392 잡담 아옥스 맨날 물탈까 하다가 말면 물타면 ㄱㅊ은 평단까지올라옴 23:04 11
831391 잡담 어제 로켓랩 손절한거 ㄴㅇㄴ... 스엑 남아있는거 ㄴㅇㄴ.... 23:04 32
831390 잡담 너넨 인과응보 믿어? 7 23:04 85
831389 잡담 아옥스 50퍼라도 건질까 고민되네 1 23:04 20
831388 잡담 미장 반도체 말올하길 기도중🙏 2 23:04 62
831387 잡담 스엑은 진짜 존재감없네.. 1 23:04 44
831386 잡담 지피티가 나사 손절하지 말라고 그러네... 23:04 35
831385 잡담 어ㅏ근데 마이크론 차트 안보고 주식모으기만 하는데 1 23:03 131
831384 잡담 어...음 ... ㅅㅂ 로켓랩 호재떠서 전날 낌새좋긴했는데 1 23:03 143
831383 잡담 국장 위성, 우주 쪽은 고점에서 최소 마60-70 이구나 ㄷㄷㄷ 1 23:03 53
831382 잡담 미장도 6월 말일까지 외기 리밸런싱 기긴임? 1 23:03 104
831381 잡담 어제 로켓랩 플랩 손절했는데 오늘 쏘네 2 23:02 117
831380 잡담 애플 진짜 개쓰레기인게 기술유출 시킨거 23:02 113
831379 잡담 Ram 얘 얼마나 녹아있을까 1 23:02 97
831378 잡담 ㅇㅈㅅ 근데 아이폰 프로는 뭔가 달라? 3 23:02 68
831377 잡담 돈생기면 걍 달러환전이 답임 2 23:02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