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이 전기차로 바꾸자! 환경오염 NO!!! 이러다가 지금 꼬리빼고 도망간게 중국이 엄청 빠르게 전기차 치고 올라와서 그렇거든? 자기들이 처음 계획했던 30년까지 전기차 세상~ 해버리면 독3사, 이태리 슈퍼카, 프랑스의 르노등등 유럽 자동차회사가 중국차 가성비에 밀려서 다 죽을 거 같으니까 꼬랑지 뺀거란 말이야. 말장난 하면서 35년까지..? 이러고 눈치보는 중인데ㅋㅋㅋ 유럽의 그 미친 노동법 알잖아; 좋게 말하면 장인정신에 명품이지만 나쁘게 말하면 그렇기때문에 계속 제자리에서 큰 발전 못하고있고 마진이 안남고 결국 대량생산 하는 중국한테 승부가 안되니까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그러고있는건데
아틀라스가 자동차 제조하는 시스템 납품하면 쟤네가 제일 먼저 사갈거임 ㅇㅇ.. 테슬라도 지금 가격조정 가능했던게 테슬라 공장도 로봇으로 자동화해서 돌아가는 공장이 있어 찍어내는 수량이 많고 비용이 절감되서 가격을 낮추니까 가성비의 테슬라가 되서 너도나도 테슬라 타는 중인거라... 아마 아틀라스 모듈화 팔면 모든 자동차회사들이 반로봇+반인간을 하던 조정을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