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현대차 아틀라스군단 성공하면 진짜 잘될 걸?
163 0
2026.06.26 17:08
163 0

유럽이 전기차로 바꾸자! 환경오염 NO!!! 이러다가 지금 꼬리빼고 도망간게 중국이 엄청 빠르게 전기차 치고 올라와서 그렇거든? 자기들이 처음 계획했던 30년까지 전기차 세상~ 해버리면 독3사, 이태리 슈퍼카, 프랑스의 르노등등 유럽 자동차회사가 중국차 가성비에 밀려서 다 죽을 거 같으니까 꼬랑지 뺀거란 말이야. 말장난 하면서 35년까지..? 이러고 눈치보는 중인데ㅋㅋㅋ 유럽의 그 미친 노동법 알잖아; 좋게 말하면 장인정신에 명품이지만 나쁘게 말하면 그렇기때문에 계속 제자리에서 큰 발전 못하고있고 마진이 안남고 결국 대량생산 하는 중국한테 승부가 안되니까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그러고있는건데

 

아틀라스가 자동차 제조하는 시스템 납품하면 쟤네가 제일 먼저 사갈거임 ㅇㅇ.. 테슬라도 지금 가격조정 가능했던게 테슬라 공장도 로봇으로 자동화해서 돌아가는 공장이 있어 찍어내는 수량이 많고 비용이 절감되서 가격을 낮추니까 가성비의 테슬라가 되서 너도나도 테슬라 타는 중인거라... 아마 아틀라스 모듈화 팔면 모든 자동차회사들이 반로봇+반인간을 하던 조정을 할거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06.25 24,2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4,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91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3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31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0818 잡담 미래에셋 대건때문에 올해 번거 다 뱉어내게생김 18:33 2
830817 잡담 미치겠다 아이렌 18:32 32
830816 잡담 애플 암말 없이 가격 인상했어도 다들 메모리가 너무 올라서..해줬을텐데 3 18:32 69
830815 잡담 ㅇㅈㅅ 애플 안쓰는 이유 18:32 38
830814 잡담 오늘은 그냥 일찍 자는게 속 편하겠어 18:32 18
830813 잡담 현차 주주들이 해야될 일 10 18:32 131
830812 잡담 엔비 배당금 평소보다 많은 것 같지 왜 2 18:31 65
830811 잡담 샌레 오늘 오른다 vs 내린다 2 18:31 39
830810 잡담 연저펀 질문좀 해도 되? 18:30 30
830809 잡담 개인적으로 앞으로 애플은 별로 추가 모멘텀이 안보임 7 18:29 203
830808 잡담 삼전 평단 너무 고점이라 지금 이번주내내 물타기도 못하고 팔지도 못하고 1 18:29 64
830807 잡담 삼전 37.5에 있는데 그냥 반려주식됨ㅋㅋㅋ 8 18:28 161
830806 잡담 애플은 저래도 ai런에서 튀고 가격도 걍 올려버려서 손해없이 잘먹고 잘살겟지 2 18:28 81
830805 잡담 삼전 지금 들어가는거 괜춘? 5 18:27 329
830804 잡담 애플 이색끼들 럭키 엘지잖아 2 18:27 175
830803 잡담 지지고 볶고 싸워도 우리나라 기업이 잘나가는게 기분좋지 18:27 27
830802 잡담 애플 중국 메모리 고려하고 있다고 한거야? 5 18:27 222
830801 잡담 이번주 반성할일 현차 55일때 싸다고 주운것 2 18:27 84
830800 잡담 서킷 월 1회꼴 사이드카 주 1회꼴이 말이 되나 1 18:26 77
830799 잡담 미장도 금요일이라 별로일까 18:26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