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트렉아이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해서 공부했던 기업인데 지금 갑자기 생각나서 봤는데 -65퍼..
섹터 보니까 섹터가 다 그러네
섹터 보니까 섹터가 다 그러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 00:05 | 4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1,89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91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88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53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1,723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31523 | 잡담 | 마크롱 1180 물렸다 몇개월형임...? 6 | 00:15 | 123 |
| 831522 | 잡담 | 쏠탑 언제 팔아야할지 고민중.. | 00:15 | 37 |
| 831521 | 잡담 | 엔비디아 노답이네 1 | 00:14 | 50 |
| 831520 | 잡담 | 우주 엄청 크잖아 1 | 00:13 | 46 |
| 831519 | 잡담 | Ram 이거 빨간불을 못봤어ㅡㅡ 1 | 00:12 | 50 |
| 831518 | 잡담 | 지금 크롱이 프아짓 하고있어 ㅡㅡ | 00:12 | 114 |
| 831517 | 잡담 | 오늘 미장 첫진입어때 | 00:12 | 39 |
| 831516 | 잡담 | 아니 블룸에너지 학폭함? | 00:11 | 40 |
| 831515 | 잡담 | Aaox 버텨야겠지?ㅠㅜ 5 | 00:11 | 86 |
| 831514 | 잡담 | 속쓸200까지오려나 | 00:10 | 81 |
| 831513 | 잡담 | 델 탈출못한게 나일리가 1 | 00:09 | 53 |
| 831512 | 잡담 | 미장 개별주 장투 진짜 쉽지않네 4 | 00:09 | 285 |
| 831511 | 잡담 | 미장 디램 추매 할까말까 2 | 00:07 | 103 |
| 831510 | 잡담 | 우주 덬들아 나 플래닛랩스 익절했다... 존나 눈물 남 7 | 00:07 | 281 |
| 831509 | 잡담 | 개인적으로 미장은 업무시간 아니라서 더 몰입가능한듯 1 | 00:07 | 115 |
| 831508 | 잡담 | 근데 있잖아 브컴 왜저래 1 | 00:06 | 127 |
| 831507 | 잡담 | 크롱이 실시간 -5 찍었다 1 | 00:06 | 281 |
| 831506 | 잡담 | 미장 글 올라오는거 보면 부럽네 1 | 00:06 | 316 |
| 831505 | 잡담 | 팔란 어제 패닉셀했는데 2 | 00:06 | 168 |
| 831504 | 잡담 | 블랙베리 탈출하고 싶다... | 00:06 |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