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때문에 돈이 삼하로 몰리는건 알겠어 그래서 장도 개판이고근데 꼭 저렇게 아래위로 많이 흔드는 이유가뭐지??개미털기?단타?아님 작은 돈에도 쉽게 움직이는 구조가 되버린건가?그렇다기엔 또 시총도 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