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라 엄두가 안 나서 안 사고 구경만 하는데 레버는 오늘 그닥 회복 못하고 아래인거보니까 어떤 느낌인지 체감됨ㅋㅋㅋ
잡담 하닉 레버 구경만 해도 무섭네
1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린이라 엄두가 안 나서 안 사고 구경만 하는데 레버는 오늘 그닥 회복 못하고 아래인거보니까 어떤 느낌인지 체감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