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 높은편이면 연저펀은 걍 하는게 이득이지??? https://theqoo.net/stock/4258230554 무명의 더쿠 | 16:24 | 조회 수 167 아직 집 없고 나이도 젊은 편이라 (20대) 목돈 언제 필요할지 모르겠지만...그래도 연저 600은 채우는게 맞는 선택이겠지...재테크 관심 가진지 얼마 안 돼서 확신이 없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