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아니라 반도체회사들 핑계로 가격올린거아님? https://theqoo.net/stock/4258302566 무명의 더쿠 | 17:31 | 조회 수 258 솔직히 뭐 애플이 손해를 보겠나 ㅋㅋㅋㅋㅋ걍 이참에 가격올리고싶은데마침 핑계거리도 있고 욕먹일 대상도 생겨서 입턴거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