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운좋게 물타서 평단 210 만들고 오늘 겨우 214에 탈출했어.... 하 담부턴 삼전기 200 밑으로 안산다ㅠㅠㅠㅠ
잡담 삼전기 평단 225였는데
31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제 운좋게 물타서 평단 210 만들고 오늘 겨우 214에 탈출했어.... 하 담부턴 삼전기 200 밑으로 안산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