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는 넣은지 이주만에 15% 수익도 나고있는데 주식은 변동성이 워낙 크니까 좀 올라가도 안심이 안되기도하고ㅠㅠ 그냥 펀드에 몰빵할까싶기도하네ㅠ재무상담해주시는 분이 주식하지말고 그냥 펀드만해서 인정적으로 10%쯤 가져가라고 하시는데 그정도면 보통 만족할만한 수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