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이 저점 다지고외인이 발사대 만들면 개인이 따라 들어가는 순환매가 있었는데외인이 팔기만 하니까 개인이 따라들어갈 종목이 없어짐그나마 실적나오는 하닉만 남았고 레버가 자충수로 더 망가뜨리는 중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