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금이 잘한다고 생각하면 믿고 네이버 좀 사주라 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주식은 독방있는데 부동산은 독방 없는거 좀 신기하다
- 18:02
- 조회 0
- 잡담
-
- 현대야 현대야
- 18:02
- 조회 1
- 잡담
-
- 코스닥 어떤지 보니까 코스닥추종 etf 25년 10월이랑 가격이 똑같네 ㅋㅋ
- 18:02
- 조회 7
- 잡담
-
- ㅇㅈㅅ 너네 이거봄? 프랑스 에어컨 오픈런
- 18:02
- 조회 22
- 잡담
-
- 코스닥이 제일 심각해서 그렇지 각 섹터 대형주들도 차트 똑같이 쳐박고있는데
- 18:02
- 조회 35
- 잡담
-
- 그냥 부동산플이 싫은 이유중에 하나는
- 18:02
- 조회 45
- 잡담
-
- 미실현 수익 과세 그것도 안될 가능성 높다고 왜 욕하냐 정치충들 나가 이렇게 끝나지 않았나
- 18:01
- 조회 17
- 잡담
-
- 삼하 레버도 그런데 삼하 위클리 옵션 내려고 한 게 ㄹㅇ 기가 참
- 18:01
- 조회 7
- 잡담
-
- 환전 걍 하루라도 빨리 하는 게 낫나
- 18:01
- 조회 41
- 잡담
-
- 삼하 아닌데도 잘 버티던 내 애완주식 있거든 최근엔 걔도 폭락해서 충격받았음
- 18:00
- 조회 104
- 잡담
-
- 근데 진짜 지금 전력이나 로봇주 사는건 좀 아닌가ㅠ?
- 18:00
- 조회 73
- 잡담
-
- 딴소리지만 왜 서울 부동산이 주식보다 우월한 자산이야?
- 17:59
- 조회 125
- 잡담
-
- 대통령 덕분에 돈 벌었으면 고마워하면서 절해라 이게 너무 역함
- 17:59
- 조회 99
- 잡담
-
- 부동산 여러분 직장인-재테크 카테고리 추천드립니다
- 17:59
- 조회 99
- 잡담
-
- 근데 금감원장 기금위 출신이라고 갑자기 쉴드 나오는데 그거 아무 의미없는거임
- 17:59
- 조회 78
- 잡담
-
-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 17:59
- 조회 90
- 잡담
-
- 코스닥 30주년 행사 할 수가 있어?
- 17:59
- 조회 40
- 잡담
-
- 주식 부동산 다 하는데 주방 부동산플 그닥 참고안함
- 17:58
- 조회 117
- 잡담
-
- 개인적으로 정책 이야기 나올때 갑자기 패고 입막음 안하면 좋게씀
- 17:58
- 조회 44
- 잡담
-
- 근데 프랑스 살아보니까 춥지도 습하지도 않아서 좋긴하드라
- 17:57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