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또 삼하만 회복력 좋은거 빡치네 시벌 ㅠㅠㅠㅠㅠㅠㅠ https://theqoo.net/stock/4258187417 무명의 더쿠 | 15:48 | 조회 수 200 삼하 없어서 이러는거 아님 삼하 평단 낮고 주수 많음 ㅇㅇ 근데 다른건 존나 같이 지하실로 멱살 잡고 끌고가도 회복은 삼하만 빠름 ㅠㅠㅠㅠㅠ 다른건 쳐내린거 회복도 안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