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젭알 38위로 가서 끝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환율이 계속 올라서 달러 예수금 만들어놓으려고 미장 올인하고싶음
- 19:21
- 조회 1
- 잡담
-
- 내가 크롱이면 애플 멱살잡아
- 19:21
- 조회 8
- 잡담
-
- 난 아직도 정신못차린게 삼하가 답인거 5월부터 깨달았는데도 몇몇 주식은 그냥 끌어 안고 같이 죽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21
- 조회 17
- 잡담
-
- 하 ㅅㅂ 소리밖에 안나오네
- 19:20
- 조회 86
- 잡담
-
- 근데 반등기다려서 손절하는건 좋은데 반등이 올지도 생각해봐야
- 19:20
- 조회 51
- 잡담
-
- 외국주식 하려면 무슨절차 더 복잡한가싶어서 국내주식만 하는중인데 외국주식 할만해?
- 19:19
- 조회 59
- 잡담
-
- 엇박이 진짜 괴로운거임. 저번에 실패해서 저번과 반대로 했는데 또 실패했다는게.
- 19:19
- 조회 55
- 잡담
-
- 델이랑 현차가 제일 스트레스야
- 19:19
- 조회 41
- 잡담
-
- 대건 50퍼 스피어 55퍼 물려있는데ㅎ 7월되면 그래도 조금은 반등하겠지?
- 19:19
- 조회 8
- 잡담
-
- 뭔가 이 쏠림장 끝나면 국장은 박스피 시절보다 더 나빠질 듯
- 19:19
- 조회 81
- 잡담
-
- 근데 미장인 내 계좌는 전쟁때가 더 헬이었긴함
- 19:18
- 조회 27
- 잡담
-
- 손절의 기술중 다같이 하락한 날 하는것도 있어
- 19:18
- 조회 70
- 잡담
-
- 1년전 나한테 한마디 할수 있는 기회 있으면 뭐라하고 싶음?
- 19:18
- 조회 113
- 잡담
-
- 단타칠거면 금요일엔 빼는게 맞는것 같다
- 19:17
- 조회 89
- 잡담
-
- 하닉이 워낙 비싸서 삼전은 턱턱 사게됨
- 19:17
- 조회 149
- 잡담
-
- 걍 내생각인데 다음주부턴 변동성도 좀 줄고 7월엔 장 괜찮아질것 같음
- 19:17
- 조회 195
- 잡담
-
- 현차 사지말고 삼하 를 샀어야했는데
- 19:17
- 조회 44
- 잡담
-
- 마소랑 구글 정리할까 계속 고민중이야
- 19:16
- 조회 71
- 잡담
-
- 무서운게 뭐냐면 손절하고 삼하들어갔다가 또 물리면 어떻게 되는거지? 싶은거
- 19:16
- 조회 133
- 잡담
-
- 크롱이 개쩌는 감동 줬는데 애플때문에 하루밖에 못간게 짜증남
- 19:15
- 조회 1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