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나스닥100 타이거로 모으고 있는데 너무 높아서 갈아타야 되나 고민중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77
슨피 나스닥 다 타이거슨피500 이랑 타이거나스닥100으로 모으고 있는데
처음에 이걸로 모아서 나스닥100이 원래 이정도 하는줄 알았어
근데 다른 증권사껀 아니더라 ㅠ
슨피 나스닥 다 타이거슨피500 이랑 타이거나스닥100으로 모으고 있는데
처음에 이걸로 모아서 나스닥100이 원래 이정도 하는줄 알았어
근데 다른 증권사껀 아니더라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