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피 나스닥 다 타이거슨피500 이랑 타이거나스닥100으로 모으고 있는데
처음에 이걸로 모아서 나스닥100이 원래 이정도 하는줄 알았어
근데 다른 증권사껀 아니더라 ㅠ
잡담 미국나스닥100 타이거로 모으고 있는데 너무 높아서 갈아타야 되나 고민중
8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슨피 나스닥 다 타이거슨피500 이랑 타이거나스닥100으로 모으고 있는데
처음에 이걸로 모아서 나스닥100이 원래 이정도 하는줄 알았어
근데 다른 증권사껀 아니더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