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때는 수익만 천만원 넘었었는데 다 녹고 이꼴났다
그냥두면 마이너스 될거같아서 아까 걍 팔았더니 그와중에 거래비용이 반이네 ㅎㅎ
오천만원 은행에 예금하는게 이자 더받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