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영업하고 일해서 수주 받아 공시한들 결국 하락엔딩이면
기업이 주가부양 죽어라 노력해도 결국 시장이 삼하만 선택하는 이런 비이상적인 장이 그전이랑 뭐가 달라졌나 싶을거 같음
반도체 욕하는거 아님 그냥 국장이 어느정도는 좀 정상화됐음 좋겠음
댓글에 그럼 삼하 사든가 라는 무지성 댓글이 안달리는 날이 빨리 왔음 하는 바람임
기업이 주가부양 죽어라 노력해도 결국 시장이 삼하만 선택하는 이런 비이상적인 장이 그전이랑 뭐가 달라졌나 싶을거 같음
반도체 욕하는거 아님 그냥 국장이 어느정도는 좀 정상화됐음 좋겠음
댓글에 그럼 삼하 사든가 라는 무지성 댓글이 안달리는 날이 빨리 왔음 하는 바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