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전 삼전기 하닉 스퀘어 다 갖고 있는데
635 6
2026.06.26 18:12
635 6
삼전이 답답할때도 있지만 그만큼 든든국밥 같은 안정감도 있긴함


저 셋은 무빙이 미친놈들 같아서 무서워ㅋㅋㅋㅋㅋㅋ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3 06.25 29,2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6,68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91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8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41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0934 잡담 그래도 현차는 징역몇년후 석방or기쁨이라는 희망이라도 있음 3 19:25 47
830933 잡담 대건 여기서 더 내려갈수도 있을까? 종전이랑 원전은? 19:25 5
830932 잡담 근데 하닉은 뭐 이벤트 안함? 19:25 20
830931 잡담 삼전 30층 이상 덬들아 평단 얼마야? 10 19:24 53
830930 잡담 내안에 전원주쌤이 되고싶은 마음이 있었는지.. 별의별 반도체주를 다 쑤셔봄 19:24 25
830929 잡담 삼성 사면 온누리 주는데 애플 사면 뭐를 주지요? 1 19:24 31
830928 잡담 금요일에 물리면 주말동안 그 가격 보게되는게 진짜 참기 힘든듯 안보려해도 자꾸 들어가봄 주말엔 장이 닫는걸 알면서도 혹시 바뀐건 없을까 당연하게도 없을걸 알면서도 자꾸 들락날락하다가 똑같이 마이너스인 숫자만 보고 마음 아프고 괴롭고 19:24 17
830927 잡담 단타할때마다 신기한게(아님) 벌때는 5만원씩 버는데 물리면 20만원씩 물림 2 19:23 76
830926 잡담 오픈ai 상장 하는거 걱정하는거 중에 4 19:23 128
830925 잡담 33만원짜리 물건 사려면 ㄹㅇ 고민하는데 삼전은 그냥 턱턱 사게 되네 1 19:23 45
830924 잡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싶은데 7월에 레버리지가 뿅 없어지는게 아니라서 1 19:23 41
830923 잡담 "그냥" 4 19:22 184
830922 잡담 사실여태까지패턴(?)을보면 전날종가에싸게사서 프장에 막 오를 때 팔면 단타 최상이겠지만 1 19:22 67
830921 잡담 7, 8월 예상 안좋아? 7 19:22 297
830920 잡담 환율이 계속 올라서 달러 예수금 만들어놓으려고 미장 올인하고싶음 19:21 29
830919 잡담 내가 크롱이면 애플 멱살잡아 19:21 34
830918 잡담 난 아직도 정신못차린게 삼하가 답인거 5월부터 깨달았는데도 몇몇 주식은 그냥 끌어 안고 같이 죽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9:21 46
830917 잡담 하 ㅅㅂ 소리밖에 안나오네 3 19:20 237
830916 잡담 근데 반등기다려서 손절하는건 좋은데 반등이 올지도 생각해봐야 2 19:20 105
830915 잡담 외국주식 하려면 무슨절차 더 복잡한가싶어서 국내주식만 하는중인데 외국주식 할만해? 6 19:19 122